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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밀리정책

페밀리 회원 정책을 확인하세요..

1 (목적)

본 약관은 ()스마트나우(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페밀리 (이하 ‘서비스’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하며,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사이트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1. '서비스'란 ‘회사’가 운영하는 페밀리의 모바일, 웹페이지 모두를 포함하여 칭하며, 회원, 게시물, 예약 전반적 어플 운영을 뜻 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에 정해진 회원 가입 방침에 따라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가입’이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등의 계정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 등록하는 것을 뜻 합니다.

 

4.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이름,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3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닉네임,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회원가입 정보 등)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일부 오류를 활용하여 가입한 경우

. 회원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4. 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이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공식 '서비스'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서비스'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확인 등의 정보보호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8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해지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주소, 전화 등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①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하거나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적립금 및 쿠폰은 소멸되며, 환불 등의 처리에 관하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사이트’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①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②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 중 정당한 이유없이 반복적인 게시물/덧글을 작성하는 경우

④ ‘사이트’를 통해 상업적, 선정적 불필요한 게시물/덧글을 작성하여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8조 제2 ()목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회원탈퇴는 회원가입 당일 불가하며, 회원가입 1일 이후 가능합니다.

 

10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SNS 연동 계정)와 비밀번호(SNS 연동 계정)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1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12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나 게시와 동시에 모든 사용자가 공동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로 간주합니다.

 

2.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4.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5.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6.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7.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8.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9.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10.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2. 잘못된 허위정보가 발견 된 경우 관리자는 허위정보에 대한 내용을 작성자에게 전달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13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PUSH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https://pemily.co.kr'이하 '페밀리')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8년 08월 1부터 적용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https://pemily.co.kr'이하 '페밀리')은(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1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관련 법령에 따름
  •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예외사유 : 없음


  • 제3조(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 필수항목 : 로그인ID, 쿠키, 접속 IP 정보
  • 선택항목 : 이메일


  • 제4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①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 은(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 은(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 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5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① 정보주체는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은(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페밀리')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다만, 5만명 이상의 정보주체에 관하여 개인정보를 추가하거나, 고유식별정보 또는 민감정보를 처리하는 경우에는 2년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접속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은(는) 이용자의 서비스 제공 범위에 대한 권한 확인을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의 정회원과 비회원간의 서비스별 접근 권한을 제한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①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김솔
  • 직책 :팀장
  • 직급 :대리
  • 연락처 :063-231-0922, [email protected], 063-288-0377
  •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콘텐츠사업부
  • 담당자 :김솔
  • 연락처 :063-231-0922, [email protected], 063-288-0377
  • ② 정보주체께서는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9조(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처리하는 부서)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 (주) 스마트나우 전주지사 >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콘텐츠사업부
  • 담당자 : 김솔
  • 연락처 : 063-231-0922, [email protected], 063-288-0377


  • 제10조(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1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8년 8월 1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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